상단부분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부분 바로가기

자료실

> 입학도우미 > 자료실

학생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, 우수한 교육여건학생의 꿈을 키워가는 학생중심 복지대학 군장대학교 입니다.

게시글 상세보기
제목 2021학년도 입학포기원(등록금 환불)
등록자 입시센터(20080004) 등록일자 2021-02-08
첨부파일
파일다운로드
2021 입학포기원(등록금환불).hwp
2021학년도 합격자의 등록금 환불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입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붙임자료를 작성하여 접수 바랍니다.

★ 신청방법 : 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(서명)한 후 팩스 송부(팩스가 불가능할 경우 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가능) 

1. 첨부파일의 입학포기원과 증빙서류(신분증 사본, 통장 사본)를, 입시센터 FAX 063-450-8065 또는 이메일 yhjung@kunjang.ac.kr로 접수
2. 환불 계좌가 보호자일 경우에는 학생과 보호자의 관계를 나타낼 수 있는 증명서(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)을 추가 제출
3. FAX 또는 이메일 송부 후에, 입시센터(TEL 063-450-8047)로 입학포기원 수신 여부를 반드시 전화로 확인
4. 접수 확인이 완료된 후 타 대학에 진학이 가능하며, 등록금 환불은 약 5일 정도 소요  
5. 접수기간 : 2021.2.8(목) ~
28(일) 21시까지   ※ 포기사유 발생 즉시 최대한 빠르게 접수해야 함
※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실행자는 학자금대출 담당자(교학처 TEL 063-450-8043)에게 연락하여 환불계좌(상환계좌 채번)를 기재


6. 문의처 및 팩스번호
 - 접수문의 : 입시센터 TEL 063-450-8047
 - 팩스접수 : 입시센터 FAX 063-450-8065
 - 이메일접수 : 입시센터  yhjung@kunjang.ac.kr 
 - 학자금대출(상환계좌 채번) : 교학처 TEL 063-450-8043
* 전화 가능시간 : 평일 09:00~15:00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
7. 유의 사항
- 등록금 반환은 행정절차 관계로 수일(약 5일)의 기간이 걸립니다.
- 첨부서류를 함께 제출해야만 입학포기원 접수가 됩니다.(학생 본인 의사 증빙)
- 입학포기원 접수 후 입시센터로 입학포기원 접수여부를 반드시 전화로 확인해야 합니다.
- 접수 미확인으로 인한 학생 불이익 발생 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

목록
  • 입학정보 상담
  • 문자상담
군장대학교 안내
합격자조회/고지서